Blue Ribbon 소프트웨어 구매와 함께 획득 실행에 제도 추가
Blue Ribbon 소프트웨어 구매와 함께 획득 실행에 제도 추가
드래프트 킹스(NASDAQ:DKNG)는 오늘 Blue Ribbon Software 인수를 발표하면(爲)서 기술 제품(製品)도 (追加)추가했습니다.
텔아비브에 본사를 둔 블루리본은 잭팟 프로모션과 (共)함께 사용할 수 있는 글로벌 잭팟 및 게임 서비스 제공업체입니다. 계약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2017년 설립된 블루리본은 드래프트 킹의 핵심 역량 중 하나인 인터넷 카지노 커뮤니티와 스포츠워링 등 (多樣)다양한 게임 콘셉트에 걸쳐 활용할 수 있는 잭팟 기술을 (專門)전문으로 하고(何故) 있다(有).
업체(業體)들은 입장문을 통해 “드래프트킹스는 이제 개인 맞춤형 프로모션과 리워드 등 블루리본의 잭팟 기능을 통합해 고객(客) 경험을 높일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보스턴에 본사를 둔 데일리 판타지 스포츠(DFS) 제공자는 블루 리본 구매가 수익성이 있을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지난달 스포츠북 사업자들은 수익의 일부를 인수 자금 조달에 사용(使用)할 수 있다며 11억5000만 달러어치의 전환사채 매각을 發表(발표)했다.
그 회사는 약속(約束)을 지킨다. 드래프트 킹스는 지난주 게임사 콘텐츠 플랫폼 강화 계약인 베가스 스포츠 정보 네트워크(VSiN)의 구매를 공개했다. 블루 리본 협정에 대한 뉴스가 오늘 이어졌는데, 이는 초안이 일주일도 안 되어 두 번이나 인수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번 구매에서는 수직(垂直)적 통합을 달성하기 위한 드래프트 킹스의 노력(努力)이 강조되는데, 이는 근본적으로 모든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사내에서 충족할 수 있고 제3자 공급업체(業體) 및 공급업체에 대한 지출이 제한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투자자 페디아(Pedia)는 “수직 통합은 기업이 自身(자신)의 가치나 공급(供給)망을 통제하기 위해 협력(協力)업체나 유통業體(업체), 유통業體(업체)를 소유(所由)하거나 통제하는 전략”이라고 설명했다. “수직(垂直) 통합을 통해 기업은 프로세스를 제어(何故)하고 비용(費用)을 절감하며 효율(效率)성을 疥癬(개선)할 수 있습니다.”
미국 아이게임과 스포츠 웨이저 시장이 걸음(徒)마 단계라는 점에서 (垂直)수직통합이 업계에 스며들지는 여전히 불투명爲(하다). 하지만 초안이 증명하듯이, 논쟁은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빠른 방법(方法)이다.
블루 리본 소프트웨어는 드래프트 킹스와 관련된 최초(最初)의 이스라엘 회사가 아니다.
전 세계 복권 및 게임 사업자에게 스포츠 베팅 데이터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SBTech는 드래프트 킹스 상장의 길을 닦은 백지 수표 회사와의 역합병의 일환이었다. SBTech는 현재 모회사의 계열사이며, 설립자 Shalom McKenzie는 드래프트 킹스의 이사회에 있으며 운영(運營)자의 최대 주주 중 하나이다.
드래프트 킹스는 블루리본 계약에 따라 텔아비브 지사에 채용을 늘릴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