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헬스케어 ‘완두유 TM’ ‘서포터즈 1차’

한미헬스케어 ‘완두유 TM’ ‘서포터즈 1차’

한미헬스케어가 ‘완두유 TM’ 서포터즈 첫 발대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완두콩 TM’ 서포터즈 30명은 ‘완두콩 TM’ 신제품을 (象)미리 체험(何故)하고 출시 기획 단계에서 맛과 콘셉트, 디자인 등을 평가할 예정이다. 또한 3개월 동안 제품을 체험(何故)하고, 消費(소비)자의 관점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완전한 두유 TM을 홍보하는 데 (重要)중요한 역할을 한다.

한미헬스케어 관계자는 “두유와 건강을 위한 다양(多樣)한 프로그램을 기획하는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消費(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상품과 트렌드를 이해(爲)하면서 客(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두유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풀두유 TM1000’은 특허받은 유산균 육종 1000억개가 들어 있는 ‘포스트바이오틱스’ 두유 제품(製品)으로 유산균 食品(식품)인 프락톨리고당(frctoligosaccharide)을 첨가했다. 특히 일반 두유(製品)제품에 함유된 설탕이나 향신료가 두유 TM1000에 포함되지 않아 더욱 건강하다(爲).

완두유 TM은 ▲완두유 TM 시그니처(3종) ▲완두유 TM 프리미엄(7종) ▲완두유 TM 플레이버(6종) 등 3개 제품(製品)군 16개 품목으로 구성됐으며, 한미헬스케어만의 특허인 전두유 방식으로 콩을 갈아서 만든다.

지난 9월부터 슈퍼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공식 모델로 발탁돼 영상과 SNS를 통해 ‘완두유 TM’의 다양(多樣)한 기능을 홍보하고(何故) 있다(有).

여기까지 한미헬스케어 ‘완두유 TM’ ‘서포터즈 1차’ 에 대한 글을 전해드렸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