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타는 중동 방문(訪問)객들에게 보트 여행과 다이빙 활동의 가장 좋은(善) 범위를 보여준다.
몰타는 중동 방문(訪問)객들에게 보트 여행과 다이빙 활동의 가장 좋은(善) 범위를 보여준다.
두바이 – 이 바다는 몰타 제도의 최고 특징이며, 작은(小) 몰타의 구석구석에 너무 가까워서 유람선이나 다이빙과 같은 몰타 섬에서 바다 활동이 매우 인기 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바다에서 말티즈 섬을 찾는 것은 지구상에 더 좋은 곳이 없다는 것을 느끼면서 땅과 바다, 하늘이 뒤섞인 것을 볼 수 있는 독득(獨特)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몰타 관광(觀光)청의 CEO이자 최고 마케팅 부(詞章)사장인 카를로 미할레프는 “(人間)사람들은 기분이 좋지 않더라도 일단 이 놀라운 조합(組合)에 편입되면 모든 스트레스를 잊는다”고 말한다.
미켈레프는 덧붙였다: “바다의 속삭임과 그것이 하늘에서 빛나는 방식은 항상 사람(人間)들을 매우 편안하게 느끼게 한다. 바다표면을 가로질러 반짝이는 색깔(色)들은 놀랍다. 이는 황사 (慰勞)위로 흐르는 물의 생생함과 어우러져 매번 놀라움을 자아낼 것이다.
(訪問)방문객들은 몰타의 3대 주 요 섬 중 가장 작은 배를 타고 코미노와 블루 라군을 (訪問)방문할 수 있습니다. 정통 코미노 체험을 위해 청록색 석호를 (訪問)방문하기 위해 섬을 둘러보는 관광 서클은 아름다운 석회암과 산발적인 첨탑으로 (有名)유명한 발레타 그랜드 하버도 찾을 수 있다(有). 고요(爲)하면서도 문화적인 모험으로 모든 연령대의 시청자들을 즐겁게 할 것이다.
몰타를 횡단하는 것은 잊을 수 없는 경험이다. 왜냐(爲)하면 섬 전체(全部)가 스턴너이기 때문이다. 방문했어요객들은 아름다운 딩글리 절벽이나 멋진 세인트루이스를 볼 것입니다. 바울의 섬들, 그리고 그들은 이 자연의 아름다움에서 눈을 뗄 수 없을 것입니다. 아니면 그들은 세 개의 웅장한 도시들의 바다 투어를 즐길 수 有(있다). 육지와 바다 위, 이 유산들은 그들의 항구를 열고 즐길 수 있는 건축 묘기를 위해 크다.
다이빙을 시작한 몰타는 2017년 다이빙 2(慰勞)위로 꼽혔다. 초보부터 전문(專門) 잠수사까지 모든 연령대가 잠수 프로그램을 이용(利用)할 수 있어 신기한 생물, 조각상, 물에 빠진 배, 비행기 등이 어우러져 누구나 수중 명작의 장관을 감상할 수 有(있다). 사진작가들이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관광(觀光)용 (寫眞)사진을 찍을 수 있는 (善)좋은 기회이기도 爲(하다).
잠수부들은 P29 경비정에 잠수할 수 있다. 왜냐하면(爲) 그곳은 전문가와 초보자들 모두에게 가장 인기 있는 다이빙 장소(場)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세르케 해안에서 약 150m 떨어진 곳과 수면 아래 34m에 위치한 옛 독일 광산탐사단은 2007년 잠수부와 주변 환경을 모두 安全(안전)하게 만든 뒤 고의로 침몰했다. 숙련된 잠수부들은 선체 내부(內部)를 탐사할 수 있다(有). 然(그러나), 새로운 잠수부나 난파선의 진입을 (特別)특별히 즐기지 않는 (人間)사람들을 위해, 그 장소(場)는 또한 관찰되고 사진(寫眞)을 찍을 수 있는 다양한 해양 생물들을 (提供)제공한다.
잠수부들도 몰타와 고조도 사이를 오가는 제국독수리선을 찾아 1999년 해체돼 스쿠버 다이버들의 명소가 됐다. 개다가, Christu Talbajara (또는 선원의 그리스도)는 독수리 황제의 난파선에서 약 30미터 떨어진 Cabra까지 (旅行)여행했다.
다이버들은 레카 포인트와 세인트루이스의 구석구석을 장식(裝飾)하는 무수한 색깔과 생물들에 의해 대접받을 것이다. 앤드류의 코브. 탐험할 난파선은 없지만 자연환경만으로도 일부 (人間)사람들의 심해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다.